아이나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핵심 키워드는 “혁신”입니다.
THINKWARE Corporate Identity Guideline
THINKWARE C.I는 팅크웨어의 커뮤니케이션 컨셉을 시각적으로 나타내서 전달하는 최고의 상징입니다.
이는 기업활동 전반에 걸쳐 기업의 이미지를 시각화 하여 전달하고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과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관된 이미지를 위해 사용상의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또한 임의로 자간을 조정하거나 굵기, 색상 등을 변화시켜서 로고타입의 이미지를 손상 시키는 경우가 없어야 합니다.
Color System
CMYK MODE: ▆ C:0 M:94 Y:100 K:0
RGB Mode: ▆ R:235 G:42 B:49
Gray Color System
그레이 컬러 타입은 특수한 경우에만 사용하며, 관리자와 협의가 필요합니다.
Bright Gray: ▆ C:0 M:0 Y:0 K:10
Dark Gray: ▆ C:0 M:0 Y:0 K:90
White: ▆ C:0 M:0 Y:0 K:0
Black: ▆ C:100 M:100 Y:100 K:100
INAVI Brand Identity Guideline
아이나비 B.I는 아이나비의 커뮤니케이션 컨셉을 시각적으로 나타내서 전달하는 최고의 상징입니다.
이는 브랜드 이미지를 시각화 하여 전달하고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과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관된 이미지를 위해 사용상의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또한 임의로 자간을 조정하거나 굵기, 색상 등을 변화시켜서 브랜드 이미지를 손상 시키는 경우가 없어야 합니다.
Color System
Symbol Mark
Logo Type
시그니처 가로형 Horizontal Type
Color System
시그니처 기본 컬러타입 A: C:0 M:94 Y:100 K:0 C:100 M:100 Y:0 K:0
시그니처 컬러 타입 B (Red + Dark Gray)
▆ C:0 M:94 Y:100 K:0 ▆ C:0 M:0 Y:0 K:90
시그니처 컬러 타입 C (Red + White)
▆ C:0 M:94 Y:100 K:0 ▆ C:0 M:0 Y:0 K:0
시그니처 그레이 컬러 타입
그레이 컬러 타입은 특수한 경우에만 사용하며, 관리자와 협의가 필요합니다.
Black ▆ C:100 M:100 Y:100 K:100
Gray ▆ C:0 M:0 Y:0 K:10
White ▆ C:0 M:0 Y:0 K:0
DOMESTIC BRAND
CAR AFTER MARKET
자동차 A/M 시장의 리딩 기업으로 진보된 기술력 강화를 통해 자동차 A/M 시장의 독보적인 1위 브랜드
Life Innovation
생활가전, 아웃도어 등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실현
OVERSEAS BRAND
전세계 블랙박스의 새로운 기준
전세계 블랙박스의 새로운 기준인 팅크웨어, 이미 전세계 2,700여개의 온/오프라인 네트워크 채널 구축을 통해
세계인의 Innovation 동반자로 함께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