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팅크웨어의 신상품 등 주요내용을 전하는 공식 보도자료 입니다.

팅크웨어, 전기차 전용 필름 ‘칼트윈 ACTIV’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 ‘칼트윈 ACTIV’ 시공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110만원 상당의 ‘칼트윈 QS 틴팅’ 무상 시공 - 예약 인증 이벤트 진행 … 추첨을 통해 최첨단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1’, 차량용 거치대 ‘티파츠 커브드’ 증정 (24.05.08) 팅크웨어㈜(대표 이흥복, www.thinkware.co.kr)가 오늘 오후 6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칼트윈 ACTIV’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수) 밝혔다. 팅크웨어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전기차 전용 필름 ‘칼트윈 ACTIV’를 예약하고 시공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110만원 상당의 ‘칼트윈 QS 틴팅’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칼트윈 ACTIV’ 시공 예약 금액은 10만원이며, 네이버 라이브 소식 받기 쿠폰을 적용 시에는 3만원이 할인된 7만원에 해당 시공을 예약할 수 있다.
아울러 ‘칼트윈 ACTIV’ 예약을 인증한 고객 대상으로 최신형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1’과 차량용 스마트 거치대 ‘티파츠 커브드’를 추첨을 ...

팅크웨어 QXD7000 등 블랙박스 4종 2022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작성자
cn******
작성일
2022-04-20 00:00
조회
2488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아이나비 베스트셀러 블랙박스인 'QXD7000', 'FXD7500', 'Z7000', 'Q1000' 제품이 '2022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0일(수) 밝혔다.





팅크웨어의 아이나비 블랙박스는 기능과 사용 공간에 맞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매년 지속적으로 국내외 디자인 어워드에 수상하며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인정받고 있다. 특히 올 해 ‘2022 iF 디자인 어워드’ 에서는 세계적인 디자인 역량을 나타내는 ‘WORLD DESIGN INDEX’ AUTOMOTIVE 부분 World Top 10에 선정됐으며, 디자인 랭킹을 알리는 iF Ranking 또한 TOP25 REPUBLIC OF KOREA에 이름을 올리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2022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제품 중 'QXD7000'은 Touch Glass LCD가 적용되어 운전자들에게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고, 제품 전면에 비반사 LED로 시큐리티 기능이 충실해진 부분에 큰 점수를 얻었다. 또한 'FXD7500'은 전면에 다양한 컬러를 적용할 수 있어 미적으로도 충분히 가치를 가졌다는 평이었으며, 'Z7000'은 자동차 디자인 트렌드에 맞춰 굵은 가로 라인의 쉐입을 적용했고 유해물질 배출을 최소화하는 제작 공정으로 타 제품과 차별 포인트를 뒀다. 마지막으로 'Q1000'은 빌트인 블랙박스처럼 본체 사이드 면에 기울기를 적용하여 차량과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일체형 디자인을 구현하였으며, 초슬림형으로 차량 내부의 불필요한 공간을 최소화하였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팅크웨어는 제품 기능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트랜드에 맞춘 디자인을 구현하며 아이나비만의 경쟁력으로 제품 가치를 제고하는데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독일 국제 포럼 디자인에서 주관하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1953년에 제정된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으로 디자인계의 오스카상이라고도 불리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디자인은 물론 품질과 소재, 혁신성, 가능성, 편리성, 안전성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하고 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