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팅크웨어의 신상품 등 주요내용을 전하는 공식 보도자료 입니다.

팅크웨어, 전기차 전용 필름 ‘칼트윈 ACTIV’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 ‘칼트윈 ACTIV’ 시공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110만원 상당의 ‘칼트윈 QS 틴팅’ 무상 시공 - 예약 인증 이벤트 진행 … 추첨을 통해 최첨단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1’, 차량용 거치대 ‘티파츠 커브드’ 증정 (24.05.08) 팅크웨어㈜(대표 이흥복, www.thinkware.co.kr)가 오늘 오후 6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칼트윈 ACTIV’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수) 밝혔다. 팅크웨어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전기차 전용 필름 ‘칼트윈 ACTIV’를 예약하고 시공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110만원 상당의 ‘칼트윈 QS 틴팅’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칼트윈 ACTIV’ 시공 예약 금액은 10만원이며, 네이버 라이브 소식 받기 쿠폰을 적용 시에는 3만원이 할인된 7만원에 해당 시공을 예약할 수 있다.
아울러 ‘칼트윈 ACTIV’ 예약을 인증한 고객 대상으로 최신형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1’과 차량용 스마트 거치대 ‘티파츠 커브드’를 추첨을 ...

팅크웨어, 올해의 브랜드 대상 블랙박스 부문 11년 연속 수상

작성자
cn******
작성일
2022-09-05 00:00
조회
2537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11년 연속 블랙박스 부문 최고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5일(월)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 주관으로 진행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가전, 교육, 자동차 등 각 분야에 대한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매출액과 시장 점유율, 언론 보도 등 각 부문별 브랜드 기초 자료 조사를 바탕으로 후보를 확정, 최종 소비자 개별 조사를 통해 결정하게 된다. 올 해는 지난 7월 4일부터 17일까지 온라인, 모바일, 일대일 유선 등을 통해 조사가 진행됐으며, 아이나비 브랜드가 블랙박스 부문에서 가장 높은 득표수를 얻어 수상하게 됐다고 팅크웨어는 설명했다.



팅크웨어는 지난 8월 '아이나비 QXD8000'을 전격 출시하면서, 블랙박스의 초프리미엄 시장을 열었다. 우수한 해상력을 자랑하는 초프리미엄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8000'은 새로운 IQ(Image Quality) 테크니컬 튜닝이 강화되어, 이전 QXD 시리즈 제품보다 낮과 밤, 계절의 변화, 다양한 도로 환경에서도 사고 정보 및 정황에 대한 식별력이 향상됐다. 또한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QXD8000'에 다이나믹 UI 2.0을 적용하면서 직관적이면서 스마트폰에 가까운 사용의 편리함과 다이나믹한 경험을 선사해 고객들이 초프리미엄 제품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아이나비 QXD8000'에는 국내 QHD 동급 블랙박스 최대인 172도 후방 광각 시야각 카메라가 탑재되어 후방 영상 촬영 범위를 96%까지 끌어 올렸고, 별도의 SD카드를 꺼내지 않더라도 휴대폰과 C케이블 연결을 통해 즉시 안정적으로 영상을 확인, 다운로드 가능하다.



팅크웨어는 제품뿐 아니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아이나비 차량 관제 시스템(FMS) 베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주행 위치, 차량 상태, 운전 습관 등을 확인할 수 있고 PC로는 이보다 자세한 사항까지 모니터링하고, 차량 운행 일지도 자동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이 돋보인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부문장은 “소비자의 선정으로 11년 연속 블랙박스 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것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라면서 “국내외 불안정한 정세로 올 해는 어느 해보다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보다 나은 제품과 브랜드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 할 것” 이라고 말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