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팅크웨어의 신상품 등 주요내용을 전하는 공식 보도자료 입니다.

공시정보
제목 팅크웨어, 스마트폰 UV 살균박스 ‘블루 벤트(Blue vent) UST-100’ 출시 2021-02-16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휴대용 스마트폰 UV 살균박스 ‘블루 벤트 UST-100(Blue vent UST-100)’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6() 밝혔다.

 

‘블루 벤트 UST-100’은 개폐 방식의 살균박스로 스마트폰 등을 박스에 넣고 작동하면 UV-C 살균 조명을 통해 10분간 자동 살균이 진행된다. 이를 통해 스마트폰 표면에 있는 대장균, 폐렴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세균을 제거해준다.

 

제품 내 양쪽으로 UV LED가 탑재되어 작동 시 전체적으로 고른 살균은 물론 동시에 살균박스 내 아로마 오일을 삽입이 가능해 아로마테라피 기능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10W의 고속충전도 지원해 살균과 동시에 스마트폰 충전도 가능하다. 작동 중에는 LED 상태표시등을 통해 진행사항에 대해서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살균 작동 중 오작동 방지 및 사용자 안전을 위해 마그네틱 커버, 전원 접지단자를 비롯한 다양한 안전장치도 적용했으며,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USB-C 케이블을 지원해 보조 배터리나 USB 단자만 있다면 쉽게 전원을 연결해 사용이 가능하다.

 

팅크웨어는 “개인의 위생이 중요해지는 요즘, 생활 속에서 많이 만지거나 닿게 되는 스마트폰이나 작은 생활용품 등의 살균을 통해 보다 나은 위생 환경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며 “금일 출시한 살균박스 ‘블루 벤트 UST-100’은 UV-C LED를 통한 살균은 물론 무선 휴대폰 충전, 아로마테라피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금일 출시한 ‘블루 벤트 UST-100’의 소비자 가격은 43,900원이며 팅크웨어는 이달 말까지 블루 벤트 제품 군을 대상으로 살균데이 프로모션을 진행된다. 가정용 가습기 및 공기청정기 제품 할인, 커스텀 스티커 증정 등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글 2021-02-23
이전글 2021-02-09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