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아이나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핵심 키워드는 “혁신”입니다.
팅크웨어 CI 소개
THINKWARE Corporate Identity Guideline
THINKWARE C.I는 팅크웨어의 커뮤니케이션 컨셉을 시각적으로 나타내서 전달하는 최고의 상징입니다. 이는 기업활동 전반에 걸쳐 기업의 이미지를 시각화 하여 전달하고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과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따라서, 일관된 이미지를 위해 사용상의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또한 임의로 자간을 조정하거나 굵기, 색상 등을 변화시켜서 로고타입의 이미지를 손상 시키는 경우가 없어야 합니다.
Signature
Color System
Gray Color System그레이 컬러 타입은 특수한 경우에만 사용하며, 관리자와 협의가 필요합니다.
아이나비 BI 소개
INAVI Brand Identity Guideline
아이나비 B.I는 아이나비의 커뮤니케이션 컨셉을 시각적으로 나타내서 전달하는 최고의 상징입니다. 이는 브랜드 이미지를 시각화 하여 전달하고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과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따라서, 일관된 이미지를 위해 사용상의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또한 임의로 자간을 조정하거나 굵기, 색상 등을 변화시켜서 브랜드 이미지를 손상 시키는 경우가 없어야 합니다.
시그니처 그레이 컬러 타입그레이 컬러 타입은 특수한 경우에만 사용하며, 관리자와 협의가 필요합니다.
DOMESTIC BRAND
OVERSEAS BRAND